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[NOTICE] 2020년 설날연휴 배송 및 휴무 안내
작성자 HIHO (ip:)
  • 작성일 2020-01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0
평점 0점


1.설날연휴 택배 및 휴무 안내

2020 설날 연휴 기간에는 배송 및 고객센터 업무 일정 안내 드립니다.

주문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<배송 일정>

1월 21일(화) 오후 15시이전 주문건까지 당일 출고

(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1월 17일(금) 주문건까지 발송)
이후 주문건은 1월 28일(화)부터 순차 출고됩니다.



택배 물량이 증가하여 연휴 전후로 배송이 2-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<휴무 일정>

고객센터: 1월 24일~27일 휴무 (1월28일(화)부터 정상업무)
T. 070-8867-7044



2.설날연휴 택배배송 상세안내



[배송 업무]

배송마감 : 2020년 1월 21일(화) 오후 15:00 이전 (입금완료) 주문건에 대해 발송처리
배송재개 : 2020년 1월 28일(화)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

- 배송은 1월 21일 (화) 오후 3시 이전 주문(입금확인)건에 대해 발송 처리가 되며, 이후 주문 건은 연휴가 지난 1월 28일(화)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처리됩니다.

*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1월 17일(금) 주문건까지 발송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- 휴무 이후 증가하는 택배 물량으로 인하여 택배 배송 업무가 지연될 수 있으며, 그에 따라 기존 배송일보다 1~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* 로젠택배 반품 회수 접수안내
(로젠택배 1월13일~1월31일(금)까지 반송작업이 중단되오니 교환 및 반품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반품 회수 접수 : 1월 13일(월) 반품 접수 마감
반품 회수 재개 : 2월 1일(목) 반품 접수 재개

반품접수가 이루어 지지 않아 환불 / 교환을 원하실 경우
회수 재개가 이루어지는
2월 1일(목) 이 후 제품의 택을 제거 하지 않은 상태로 발송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[온라인 고객센터]

고객센터 상담 마감 : 2020. 1월 23일 12:00시 까지
고객센터 업무 재개 : 2020. 1월 28일 10:00시 이 후

- 온라인 업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무통장 결제 시 입금자명과 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여 입금 부탁드립니다.

- 가급적 카드 결제나 간편결제 또는 휴대폰 결제를 해주시면 편리합니다.

- 입금자명이 다르게 입금되거나, 입금 금액이 실제 주문서 금액과 다를 경우 미입금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며,
  해당 주문 건들은 온라인 업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 1월 28일(화요일)부터 확인 및 처리됩니다.

 *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
 1. 결제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
  (예) 결제자 : 홍길동 / 입금자 : 홍길동1, HIHO, 홍길 동 등등

 2.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
  (예) 결제금액 100,500원 / 입금 금액 : 100,501원

 3. 결제 금액을 나눠서 입금할 경우
  (예) 결제금액 : 55,000원 / 입금 금액 : 50,000, 5,000원 합계 금액은 맞지만 개별 입금을 한 경우

 4. 각각 결제된 주문서 금액은 각각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  (예) 주문서 1 - 금액 : 10,000원 / 주문서 2 - 금액 : 15,000원 일 때 입금시에는 홍길동 : 10,000원 / 홍길동 : 15,000원으로 각각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.

 5. 여러 주문서를 생성하였을 경우
 (동일한 성함, 금액의 주문서가 2건 이상일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 후 Q&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와 금액, 결제자를 남겨주세요)

- 위에 안내드린 부분 이외의 경우로도 취소 처리가 될 수 있으며, 취소 처리된 주문 건의 경우 별도의 재고 확보는 불가합니다.
  재주문 후 이전 입금 금액은 추후 확인하여 환불 처리를 받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.

- 제품의 택이 제거되어 있거나, 사용감이 있을 경우 교환/환불 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교환/반품 안내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.
  (반품 처리 기간은 반품 도착, 검수, 처리까지 2~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- 문의사항은 Q&A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감사합니다:D





하이어홉스 (HIGHERHOPES)



-

http://hiho.co.kr


고객센터 - 070-8867-7044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Back to Top